Langsung ke konten utama

Even in My Dream by G.O MBLAQ ft MIR MBLAQ



cr : JkMotion88@youtube

Even in My Dream by G.O featuring MIR

nega naege seonmulhan haneulsaek jeonhwagi
ijen nege geol su jocha eopge dwaetjiman
(deoneun) himdeulji anheullae nan ulji anheullae
subaek beon dajimhaebwado

dareunsaram pume angyeo utgoinneun neo
ireon nae mam jjijeojyeodo moreulgeoran geol
(ara) eonjena geu jari dagaseoji mot hal babogateun nain geol
(dan hanbeonman) nal barabwajwo
(danji nege) nae mameul julge
jeongmal naega anboini oh yeah

neoreul wonhago tto wonhaneun na sarangdo motaneun na ireoke mam apeunde
nae mam jeonhaejil su itdorok kkwak jabajulge ne soneul naegero dorawa

RAP:-
haruachime modeunge byeonhan neoreul ajik saranghago sipeunde
mameul doedollil sun eobtjanha (I feel so sad I can’t stop cry)
nae ipsuri neoreul malhago nae nunmuri tteonan neoreul gieokhae
neoreul saranghago sipeunde geuge andwae babogachi

(dan hanbeonman) nal barabwajwo
(danji nege) nae mameul julge
jeongmal naega anboini oh yeah

neoreul wonhago tto wonhaneun na sarangdo motaneun na
ireoke mam apeunde nae mam jeonhaejil su itdorok kkwak jabajulge ne soneul ireoke
ojik neo hanaman barabollae nae sarangeul da jullae
nae pume neol aneullae
doraseon ne mameul dollil su inneun nal bomyeo useojuneun
nae kkumeseorado

neoreul mannagi jeonboda deo
nan jom deo oerowo
nae mami negen jimi doel su itgetjiman
milchyeonaejima jebal doraseojima
naega nappeun mam gajiji anke ohhhh

neoreul wonhago tto wonhaneun na sarangdo motaneun na ireoke mam apeunde
nae mam jeonhaejil su itdorok kkwak jabajulge ne soneul ireoke
ojik neo hanaman barabollae nae sarangeul da jullae
nae pume neol aneullae doraseon ne mameul dollil su inneun nal bomyeo useojuneun nae kkumeseorado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SoEulMates - So Yi Jung & Chu Ga Eul

Selain MinSun, ada lagi pasangan lain yang lahir dari Boys Before Flowers ini lho. Masih ingat dengan kisah Xi Men dan Xiao Yu di Meteor Garden kan? Nah di Boys Before Flowers kisah antara So Yi Jung, sang cassanova dengan Chu Ga Eul lebih banyak, apalagi dalam Boys Before Flowers ini sudah ditambahkan kisah Meteor Rain. Pasangan ini dikenal sebagai SoEulMates, yah singkatan dari kedua namanya. Selain itu, masalah soulmates adalah pokok masalah mereka.


Yah hanya ingin mengingatkan kembali dgn kisah mereka. Nah waktu di New Caledonia kan ada tuh waktu mereka berdua gayung sepeda air barengan. Ga Eul bocor mulut mengenai Jan Di yang menyukai pria lain yg mungkin saja adlh soulmate dirinya. Yi Jung yg cassanova menanyakan apakah Ga Eul sudah punya. Ga Eul menyatakan belum, tp jika ia sudah menemukannya, ia tdk akan melepaskannya. Jika sudah lepas, maka hanya dapat menyesalinya. Hal ini membuat Yi Jung terdiam krn sebenarnya mengingat kisah cinta pertamanya dulu.


Sejak saat itu, Yi Jung dan…

Kiss Scene in drama "Love, Now"

Drama ini memang paling heboh soal kiss scene-nya... Oups mianhae lagi bulan puasa malah ngomong beginian.. Tapi aku mau share juga kiss scene yang mendapatkan penghargaan tahun 2012 lalu sebagai Best On Screen Kiss Scene in 2012.






Yups here their kiss scene in episode 3 the last part or the beginning in episode 4... They kissed in bathroom... So hot and so wet definitely. Hehehehehehehe....
Coba deh look this video... BGM dari video ini judulnya "An Alibi" dari Yen-J. Lagu ini adalah OST favorite aku lho...
cr : TerataiBunga@youtube
Yah, selain itu sebenarnya mereka masih banyak lagi on screen kiss scene...

Kalau yang di atas itu, di episode 30an kalau ndak salah...

Kalau yang ini sudah episode 50an yah... Hehehehehe...
Pokoknya nonton yah... Biar makin hot ajah...
Mau sharecapture dari video yah...







Sebenarnya mau capture George uses his tongue while kiss Annie... Coba deh perhatiin... Wkwkwkwkwkw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