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sung ke konten utama

Lee Jung - Crazy In Love

Lee Jung - Crazy In Love

(OST Vampire Prosecutor)




cr : LoveKpopSubs8@youtube


사랑에 지쳐갈 때 난 내 자신을 원망했다
sarange jichyeogal ttae nan nae jasineul wonmanghaetda
사랑에 힘겨울 때 난 눈물만 흘려댔다
sarange himgyeoul ttae nan nunmulman heullyeodaetda

고독한 세상 운명 앞에서 하루 또 하루 견뎌본다
godokhan sesang unmyeong apeseo haru tto haru gyeondyeobonda
답답한 내 맘을 억누르다 너의 이름을 또 외쳐본다
dapdaphan nae mameul eongnureuda neoui ireumeul tto oechyeobonda

이 사랑에 난 미쳐본다
i sarange nan michyeobonda
이 사랑에 날 걸어본다
i sarange nal georeobonda
죽을 것처럼 가슴이 아파
jugeul geotcheoreom gaseumi apa
소리치면 불러본다
sorichimyeon bulleobonda

힘없이 걷다 주저앉아
himeobsi geotda jujeoanja
지난 추억을 꺼내본다
jinan chueogeul kkeonaebonda
좋았었던 날 힘겨웠던 날
johasseotdeon nal himgyeowotdeon nal
되내이면 불러본다 눈물이 난다
doenaeimyeon bulleobonda nunmuri nanda


사랑을 잊지 못해 또 난 술 한잔 기울인다
sarangeul itji motae tto nan sul hanjan giurinda
아픔을 또 참지 못해 또 난 나 자신을 달래본다
apeumeul tto chamji motae tto nan na jasineul dallaebonda

세상이 날 외면했을 때도 너는 달랐다 날 믿어줬다
sesangi nal oemyeonhaesseul ttaedo neoneun dallatda nal mideojwotda
누구도 날 알아주지 않을 때 너는 용기를 줬다
nugudo nal arajuji anheul ttae neoneun yonggireul jwotda

이 사랑에 난 미쳐본다
i sarange nan michyeobonda
이 사랑에 날 걸어본다
i sarange nal georeobonda
죽을 것처럼 가슴이 아파
jugeul geotcheoreom gaseumi apa
소리치면 불러본다
sorichimyeon bulleobonda

힘없이 걷다 주저앉아
himeobsi geotda jujeoanja
지난 추억을 꺼내본다
jinan chueogeul kkeonaebonda
좋았었던 날 힘겨웠던 날
johasseotdeon nal himgyeowotdeon nal
되내이면 불러본다
doenaeimyeon bulleobonda

이 사랑에 난 미쳐본다
i sarange nan michyeobonda
이 사랑에 날 걸어본다
i sarange nal georeobonda
죽는 날까지 널 사랑한다
jungneun nalkkaji neol saranghanda
사랑에 미쳐본다
sarange michyeobonda
용기를 낸다
yonggireul naenda
널 사랑한다
neol saranghanda


Translate :

When I became exhausted by love
I despised myself
When I suffered because of love
I only shed tears

In front of the destiny of the lonely world
I endure through a day and another
I press down my frustrated heart
And I shout out your name again

* I go crazy because of this love
I put myself on the line because of this love
My heart hurts like I'm going to die
I shout out and call out to you
I strengthlessly walk and collapse
And I take out the past memories
The good days, the bad days
I reminisce and I call out to you

Tears are forming
Not being able to trust love, I lean against my shot glass
Not being able to withstand the pain, I comfort myself
Even if the world turned away from me
You were different- you believed in me
When no one else recognized me,
You were different - you gave me courage

* repeat

I go crazy because of this love
I put myself on the line because of this love
Till the day I die, I love you
I go crazy because of this love
I bring up my courage
I love you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SoEulMates - So Yi Jung & Chu Ga Eul

Selain MinSun, ada lagi pasangan lain yang lahir dari Boys Before Flowers ini lho. Masih ingat dengan kisah Xi Men dan Xiao Yu di Meteor Garden kan? Nah di Boys Before Flowers kisah antara So Yi Jung, sang cassanova dengan Chu Ga Eul lebih banyak, apalagi dalam Boys Before Flowers ini sudah ditambahkan kisah Meteor Rain. Pasangan ini dikenal sebagai SoEulMates, yah singkatan dari kedua namanya. Selain itu, masalah soulmates adalah pokok masalah mereka.


Yah hanya ingin mengingatkan kembali dgn kisah mereka. Nah waktu di New Caledonia kan ada tuh waktu mereka berdua gayung sepeda air barengan. Ga Eul bocor mulut mengenai Jan Di yang menyukai pria lain yg mungkin saja adlh soulmate dirinya. Yi Jung yg cassanova menanyakan apakah Ga Eul sudah punya. Ga Eul menyatakan belum, tp jika ia sudah menemukannya, ia tdk akan melepaskannya. Jika sudah lepas, maka hanya dapat menyesalinya. Hal ini membuat Yi Jung terdiam krn sebenarnya mengingat kisah cinta pertamanya dulu.


Sejak saat itu, Yi Jung dan…

Kiss Scene in drama "Love, Now"

Drama ini memang paling heboh soal kiss scene-nya... Oups mianhae lagi bulan puasa malah ngomong beginian.. Tapi aku mau share juga kiss scene yang mendapatkan penghargaan tahun 2012 lalu sebagai Best On Screen Kiss Scene in 2012.






Yups here their kiss scene in episode 3 the last part or the beginning in episode 4... They kissed in bathroom... So hot and so wet definitely. Hehehehehehehe....
Coba deh look this video... BGM dari video ini judulnya "An Alibi" dari Yen-J. Lagu ini adalah OST favorite aku lho...
cr : TerataiBunga@youtube
Yah, selain itu sebenarnya mereka masih banyak lagi on screen kiss scene...

Kalau yang di atas itu, di episode 30an kalau ndak salah...

Kalau yang ini sudah episode 50an yah... Hehehehehe...
Pokoknya nonton yah... Biar makin hot ajah...
Mau sharecapture dari video yah...







Sebenarnya mau capture George uses his tongue while kiss Annie... Coba deh perhatiin... Wkwkwkwkwkwk...